- 아래를 통해 선착순으로 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. -
- 신청안하면 못받습니다. -
- 아래를 통해 신청하지 않으면 '0'원-
2025년 한국 채용장률 보기에 대한 우호가 기본적으로는 가운데, 용혜인 소득당 대표가 전국민 40만원 민생회 복지원금을 제안하며 주목을 받습니다. 한국은행은 2025년 28일에 채용장률 수정전망을 가질 예정이며, 이에 대한 전망이 1%대 데미지를 기록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. 비트코인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, 해외 투자 은행은 이미 정도도 한국 조정장률을 1%대로 조정한 상태입니다.
특히 바클레이즈, JP모건 등 클러스터의 글로벌 투자 은행은 한국 경제가 올해와 특별한 경제 상황 없이도 경제적인 관계가 1%대에 거주할 전망이고 있습니다. 한국 경제, 신흥경제 상황이 없는 가운데 1%대 성장이 전망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. 이러한 상황에서 용혜인 대표는 기자를 통해 "전국민 민생회 복지원금은 1% 대 보존을 보호하기 위해 유지 가능한 컴퓨터 유일한 부양책"이라며, 긴급한 경제 대응을 촉구했습니다.
용혜인 대표는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함으로써 경기가 있다는 상황에서 국민들의 지지를 받고,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다는 주장을 펼쳤습니다. 그녀는 민생회 복지원금이 단기적인 경기부양을 넘어, 장기적으로 제도적 경제의 회복을 견인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.